반응형

인천의 서창동이라는 마을입니다..!

서창동...1지구도 언 10년이 다되가네요.

이제는 빈공간 없이 대부분 건물들도

꽉꽉 채워졌네요~ 조금 아쉬워요 ㅋㅋ

그 특유의 푸르름이 좋았는데..ㅋㅋ

 

2지구는 이미 모습을 갖춰가고 있고,

인천시에서 가장 인천같지 않는 느낌의

동네인것 같습니다 ㅋㅋ 그래도 여러 숲과

소래 갯골 생태공원이 근처라서 좋네요..!

Lanscape of Korea Scenery

 

이렇게 근처에는 숲도 있고 정말

즐겁고 재미있는 곳 입니다~!!ㅋㅋ

***퍼가실땐, 출저를 꼭 표기해 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