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즐거웠던 2015년이 이제

거의 모두 끝났습니다~!


정말 즐거웠던 한해였던

만큼, 마지막 석양 또한

간직하고 싶었답니다..!


그래서 사진몇장 찍으러

근처 동산인 장아산으로

발걸음을 옮겨 갔습니다!




날이 전혀 춥지 않아서 왠지

쓸쓸한 느낌이 더 많이 나더군요~!!

아주 오랫만에 전혀 춥지않은

한해의 마지막 날 같네요...!!




최근엔 서창 2지구가 엄청나게

발전을 하고 있더군요..! 예전에는

석양이 지는게 잘 보였는데 이제는..



조금 일찍 갔었는데 아파트들 때문에

생각보다 해가 많이 가려져서 , 그나마

일찍 도착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막

들정도더군요 ㅋㅋ


 

 

2015년의 마지막 해가 저무네요...ㅠㅜ

즐거웠던 한해의 일몰을 그래도 이렇게

깔끔하게 볼 수 있었습니다!!


저 아파트 옥상 입구 사이로 해가 내려

가는게 슬프면서도 재밌었습니다...ㅠㅜ!



이렇게 대로변엔, 아직까지 단풍이

아름답게 물들어 있더군요...오오!


색상도 디테일도 완벽하게 가을

그대로 남아있었습니다. 멋있어요!

단풍과 함께 2015년이 끝나가네요.




좀 더 멋지게 보정!!ㅋㅋ



서창 2지구에서 1지구 쪽으로

들어가는 입구쪽, 3거리 도로

쪽인데요..! 상당히 멋지네요!

 

드디어 건물들이 하나둘씩~

점차 완성이 되고 있습니다!


몇달전부터 한창 공사해서

어떤 건물들이 완성이 될까

하고 자주 생각을 했었는데,


드디어, 멋있고 비싸보이는

집들이 완성이 되 있더군요.


대부분의 집들이 고급져

보였어요. 몇몇 건물은 사무실

인데 아무튼 멋있더군요 ~ㅋㅋ


아무튼 올해는 멋있는 건물들을

사진 찍는걸로 마무리를 합니다...!!



***


즐겁고 행복한 2015년을

이렇게 마무리 하며 드디어

해가 지면서 끝이 났습니다.


정말 즐거운 한해였습니다!

여러분들도 즐거우셨나요!?


아무튼 더욱 행복한 내년을

기다리면서, 이제 2015년의

포스팅을 끝 마치겠습니다!



* 올 한해도 수고하셨습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