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면도 먹으러 갈겸, 야경도 찍어볼겸

간만에 홍대에 왔습니다~!

갤럭시의 야경능력을 볼겸도 해서

야경위주로 찍었는데요..!

스마트폰으로도 야경은 쉽지 않네요..!



오랫만에 지하철로 도착~!! 일단

실내는 노출이 강해서 무리없이 잘 찍히네요 ㅋㅋ

아무튼 사람이 그나마 덜 있는 8번 출구로 나갑니다..!



'야간'모드로 찍었습니다..! 야간모드는 조리개와

셔터스피드가 매우 느린 전형적인

 야경 촬영으로 찍히는데요..!

디카로는 나오기 힘든 이런 

희안한 풍경도 촬영되네요..ㅋㅋ


괴랄한 사진 찍고싶을때 한번씩 하면 좋을듯...흠

아무튼 야간 모드는 일단 노이즈가 거의 없네요.

셔터속도와 조리개를 마음껏

조절할 수 없기때문에...

야간 모드가 상당히 중요하네요.



확실히 노이즈가 거의 없네요..다만 셔터속도가 지멋대로라

빠르게 촬영하기 쉽지 않지만..그래도 꽤 희안하게 잘

찍어줍니다...!! 희안한 아웃포커싱 잘 되구요..!


야간모드가 삼각대에 올려놓고 

찍는 방식으로 촬영이되서,

행인분들도 많은곳이라 좀 답답해서 

그냥 일반 촬영으로 바꾸고 난 뒤에,

기본 셋팅으로 촬영했습니다..그 결과..!


Samsung Galaxy S3


오...노이즈 장난아니다..ㅋㅋㅋ

새로운 건물이 많아서 정말 멋진 홍대거리가..

이렇게 지저분해 보이다니..!



어느정도 노출이 있어도 이정도 입니다..

그냥 야간 모드로 찍거나, 좀 더 연습을 해야

빠르게 잘 찍을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구글이 파노라마도 만들어주네요 ㅋㅋ

생각보다 굉장히 괜찮습니다..!




약간 어설프지만...자동적으로

만들어지는 파노라마치고

상당히 괜찮지않나요?ㅋㅋ




딱 여기까지 찍고 바로 라면집으로 향했습니다...!!

이것을 찍으면서 느낀점은, 

야경은 되도록 '야간모드'로 찍거나,

좀 더 셋팅 연습을 해서 찍어야 한다는걸 

느꼈어요...ㅋㅋ 스마트폰이라고 너무 쉽게 생각한건가..!

갤럭시 시리즈는 아마 노출이 적을때 이런

노이즈가 많이 끼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아무튼 다음에 연습해서 다시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그럼 마치겠습니다!


***퍼가실땐, 출저를 꼭 표기해 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