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역시 강추위의 나라 답게...10월달 부터 눈이

마구 왔습니다..한국과 다르게 상당히

쓸쓸한 분위기가 나는게...역시 유럽이네요.


러시아는 영하 5정도는 많이 춥지도 않다고

생각합니다...대단하죠..!!


 


눈이 미친듯이 내립니다..이게 아마 10월 중순쯤..

되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어마어마 하죠!?ㅋㅋ

 


눈이 팍팍 쌓입니다..! 11월달도 이정도이니..

한국은 정말 눈이 많이오지 않는 나라구나..

라는것을 느낄수 있죠..!!ㅋㅋ

길도 그다지라...아무튼

정말 눈의 나라입니다.


 




하늘공원인가..그런것 같던데.

실제로 올라가서 즐긴다고 하더군요..헐!!

아무튼 쓸쓸한 느낌은 정말 멋집니다.


동유럽이고, 워낙에 유명한 추위... 그 추위가

엄청나게 춥기때문에 멋부리기는 힘들어도

유럽의 멋을 느끼기에는 정말 좋죠..!!ㅋㅋ


아무튼 이만 마치겠습니다!


***퍼가실땐, 출저를 꼭 표기해 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