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러시아는 내년이 크리스마스지만,


11월부터 이미 크리스마스

관련 장식도 해놨죠..!ㅋㅋ


최대 명절인 1월초를 위해서

11월부터 미리

준비해놓는 것이죠..!!


 


대형마트는 전세계

어디를 가나 거의 다

똑같은 것 같습니다.


ㅋㅋ 없는게 없죠~!

한국에서도 볼 수 있는 여러가지

제품들도 판매 한답니다 ㅋㅋ


  


과일같은 경우에는,

한국과 거의 다를바가

없는 수준이구요~!


과자류 같은 경우에는

수입 상품도 꽤 많습니다 ㅋㅋ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케잌과 샴페인들..!


파티와 클럽을 좋아하는

러시아인들에게는

필수 아이템이죠 ㅋㅋ


 


도로상황은 아주 난리가 나죠...!!


겨울만 되면 한국보다 눈이 많이 와서

도로나 인도가 자주 이모양 입니다...;;


한국 도로상황은 정말 좋은편이죠!



러시아 하면 보드카는 빠질수 없죠..!


춥기 때문에 이런 독한 술을 먹는게

이해가 됩니다만..너무 독하죠!ㅋㅋ



아무튼 러시아도 사람사는 곳이라서

대형마트같은 경우는 거의 비슷하답니다..!


당연히 유제품, 소세지나 마요네즈 종류는

비교가 안되지만..이것들은 국가마다 조금씩

다르니까요!


아무튼 이만 마치겠습니다!


***퍼가실땐, 출저를 꼭 표기해 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