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번에는 여름 사진을 올렸으니까

이번에는 최근 사진을 올리겠습니다.

요즘 러시아는 한창 눈이 많이오는~

시기라고 합니다..!!



마을 한가운데 있는 레닌 동상입니다.

레닌의 진짜 본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블라디미르 일리치 울리야노프'

이것이 원래의 본명 입니다. 러시아식

이름이 '성+이름+조상님 이름' 이렇네요.


 저기엔 울리야노프 레닌이라고 써있네요!

역시 레닌이 시초라서 이렇게 마을 중간에

떡하니 동상이 있네여...!!




한국처럼 아파트가 무지막지하게

있지는 않고, 이런식의 빌라들이

많이 있습니다~!ㅋㅋ


 


마을 중앙에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 입니다.

아래 저 그림은 정말 한국에선 볼 수 없는

러시아식 스타일이죠!!




시내의 모습 입니다. 모스크바는 아니라

'카잔' 이라는 도시 입니다..! 러시아의

제 5의 도시정도이며, 대략 대전쯤 됩니다!


'타타르스탄 공화국' 이라는 이름이 있습니다.

한마디로 예전에 캅차크 한국이 있던 곳이라..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눈이 정말 많이 왔습니다. 실제로 보면 더

넓어보입니다 ㅋㅋ 그리고 서유럽과 뭔가

조금 다릅니다. 그러면서 비슷한거 같기도

하고...아무튼 실제론 꽤 멋져요!





비둘기는 뭐 여기저기 없는곳이

없죠..이렇게 추운나라에서도 나름

잘 살아가는 아이들 이랍니다...!!



먹이를 주고 계시네요~!!



그리고 그들을 노리는 냥이!




살짝 옆으로 가면 되게 오래된 집들이

등장합니다..!! 정말 오래된 집들 입니다!


 



  



 


이 집들은 현재 20여채 남아있고, 제일 처음

만들어진 시대가 무려 1906년 이랍니다...!

그 이후 계속 만들어서 1936~1937년대엔

20채 정도되는 소규모 단지가 됬다고 하네요.



즉 1차 러시아 혁명이 일어난 시기에 지어진

굉장히 오래된 집 입니다~! 아직까지 이곳에

사람들이 살아가고 있으며,화장실, 샤워실이

외부에 따로있는 집 이랍니다... 여긴 그냥

지나가면서 봤는데 이런 역사가 있었다니...!!



 


요렇게 전깃줄도 잘 있고 위성장치도 달아서

Tv를 봅니다..! 그냥봐도 오래된 집 같죠...!!





한국에서는 보기힘든 독특한 스타일 

입니다. 실제로는 꽤 위압감이 느껴지는...

느낌이에요! 오래되고 나무색이 저래서

느낌이 꽤 특이하답니다~!!


하지만 거의 100년이 넘어가는 집이라

이제 재계발 된다고 하는것 같네여..!!





색깔도 특이한 색상 입니다...!!

이렇게나 오래된 건물임에도..


멀쩡한 이유는 마을의 위치가

'모스크바에서 독일까지 가는

거리와 맞먹어서' 독일제국이

여기까지는 오지 못했습니다..!



***


아무튼 러시아의 평범한 일상과

거리풍경...어떠신가요!? 저도 

집들이 저렇게 오래된줄은 이제

알았네요...아무튼 이만 마치겠습니다!


***퍼가실땐, 출저를 꼭 표기해 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