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러시아의 시골은 눈때문에 장난이

아닙니다..! 눈이 한번 오면 정말

난리가 납니다..! 이건 뭐 전세계의

모든 시골이 마찬가지겠지만요..!!


 


모든게 얼어붙은..겨울. 한국은

이곳에 비하면 그래도 조금 낫죠..!

그래도 춥긴 하지만요 ㅋㅋ



이 고양이는 무슨 종 인가요!?

냥이는 잘 모르겠네요..!그저

갈기가 멋지게 보이네요 ㅋㅋ



러시아의 음식인 구운 닭과 치즈입니다..!

Курица запеченная с овощами и сыром

이건데... 이게 정식명칭이 맞나? ㅋㅋ

아무튼 상당히 맛있는 음식입니다.!



닭과 각종 채소, 치즈를 아래에

깔고 마요네즈를 또 뿌린다음에 오븐에

구워서 먹는 매우 느끼한 음식입니다.


지역에 따라 오로지 '닭과 치즈'

사용하기도 하는 음식입니다..맛있죠!

느끼한거 좋아하면 정말 맛있구요~!

마요네즈는 취향에 따라 넣습니다!



Сельдь солёная...이것은 러시아의
소금에 절인 '청어 절임' 입니다.
소금에 절여서 역시 그냥 짭니다.

만들때 비린내를 어느정도는
제거하기 때문에 익숙하면 괜찮은데
처음드시면 조금 비릴거에요 ㅋㅋ

그 네덜란드의 그 유명한 '수르수트뢰밍'
같이 삭힌 청어와 다른 러시아 청어절임
단지 소금에 절인 생선이고보통은 빵이랑 
먹습니다. 왜냐하면 상당히 기름집니다!

러시아인들이 사랑하는 일반적인
생선 요리 입니다...ㅋㅋ 유럽인데
날고기를 이것저것 먹는 러시아 입니다!


***

아무튼 러시아의 시골집도 아늑한게
좋습니다. 음식도 익숙해지면 그래도
독일이나 영국보다는 종류도 많고
맛도 생각보다 잘 맞습니다 ㅋㅋ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퍼가실땐, 출저를 꼭 표기해 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