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름에 찍었던 사진들 입니다.

러시아는 이렇게 밀리터리 공원이

가끔씩 있습니다. 흠...당연한 건가?ㅋㅋ




크고 우람한 잠수함...실제로

보면 더욱 멋있죠...ㅋㅋㅋ





요건 땅크들 입니다..!! 언제적건지는

잘 기억이 안나네요..ㅋㅋㅋ




오...헬리콥터!멋지군요!



전투기는...미그인가요?ㅋㅋ




저는 솔직히 뭐가뭔지 모르겠습니다..ㅋㅋ

밀리터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아실려나요!?

아무튼 이 사진을 보자니..여름이 갑자기

그리워 지는군요!!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퍼가실땐, 출저를 꼭 표기해 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