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쫌 된 뉴스인데요~! 미국 캘리포니아주의 

어느 중년 부부가 산책하다가, 어느지점에서

왠 녹이 슨 깡통들을 발견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궁금해서 한번 열어보니까,

그 속에는 생각지도 못한 어마어마한

금화가 아주 잔뜩 들어 있었다고 합니다!



'1800년대에 주조가 된 금화 1427개'

가 그 속안에 들어있었다고 합니다~!



현재가치로는 미화 1천만 달러,

한국돈으로 약 '102억 정도'

한다고 하네요...오오!!정말

엄청나지 않나요!?




땅이넓은만큼 미국도 별의별일이

다 있네요...ㅋㅋ 왜 이런 깡통들

속에 이런 엄청난 금화가~

오랫동안 숨겨져 있었는지

그것도 궁금합니다~!!ㅋㅋ


       



정말 단지 녹이 슨 깡통을 호기심에

열어봤을 뿐인데...!! 대단합니다!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