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영상을 보다가

전주를 너무 멋있게

촬영하셔서 댓글을 번역해봅니다.


의역,오역,대체번역 난무하니까..


그저 재미로 즐겨주세요!!

막 대단한 반응이 있는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전주라는 마을을

이렇게 알리는 영상이라서...!


번역해봤습니다!

동영상도 한번씩~

재생 해주세요~~!



그럼 시작해봐요!



* [해외번역]유튜브- 한국 여행,전주 음식투어 해외반응 *






-Korean Travel: Jeonju Food Tour-


이번 여름 우리는 런던에서 방문하는 어떤 친구들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들을 나의 남편의 고향인 전주에 대리고 갔었습니다.
전주는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도시중 하나이며 특히 비빔밥이 유명합니다 [중략]...




***


 
emc123 1개월 전
- 나는 너의 비디오를 사랑해! 나도 지금 한국에 가고싶어졌어..고마워!

 urbanwit 1개월 전 [Reply]
 +emc123 
       - 고마워요! 빨리 와요~!
 

Gloria Powell 1개월 전
- 음식이 되게 많네요!! ^^넘 좋구요, 굉장한 동영상이네요!! 전주는 아름다워 보이고 음식도 무지하게 맛있어보여요!



Rachel's Beauty Talk
- 음식들이 굉장해보여요!!<3



iftheshoefits 2개월 전
- 오 저 음식들!!! 나 일하러 나왔는데다가 굶주렸는데! 이 비디오가 10x배 더 배고프게 만들었어!ㅋㅋㅋ

urbanwit 2개월 전 [Reply]
 +iftheshoefits  -하하 맞아요! 주말에 배고팠는데... 
선택할게 너무 많아서 ㅋㅋ 뭐 먹을지 선택하기 힘들었어요~
               


FI G 1개월 전
-우와~~~이쁜 도시네요



Luisa Rodriguez 1개월 전
-님의 비디오는 정말 활기차네요!



onthemoon 3주 전
 -멋지네요. 나도 모조리 맛보고 싶어요



elnissi l 2개월 전
-와우! 사라씨 멋진 비디오네요! 전주는 확실히 멋진 음식이 많네요! 으으으음!




Kevina Christina 2개월 전
-음식 진짜 멋져보이네요!! 확실히 전주는 나를 방문하게 만드는 장소에요..내가 한국에 다시 있다면요!! 
(당신의 선글라스가 근데 너무 귀여워요!)




gcey 1개월 전
- 너무 놀라워요..님들은 막걸리 하나를 주문했고, 테이블에는 맛있는 음식들이 가득찼네요.. 나도 먹고싶어요 ㅋㅋ




Jade K (jadenotjasmine) 2개월 전
-그리고....다시 한번 나는 아시안 푸드를 무지하게 갈망하고 있어요 T-T




Sparkling Nails By Sarah 1개월 전
- 이 동영상을 사랑해요 사라씨! 이건 날 '배고프게!!!' 만들어요 ㅋㅋㅋ



Noonas Generation 2개월 전
-하하 저 한국인 가족들은 당신이 동영상을 시작할때부터 주위를 돌고있는걸 쭉 보네요 ;p




Afiqah Ismalia Ismadi 2개월 전
귀걸이 ㅋㅋㅋ



christelring 3주 전
- 난 정말 이 비디오를 좋아했어요! 지금은 잠시 동안 전주에 가고 싶었어요 
근데 이것을 보고난 후에는 내가 반드시 직접가서 확인하고 싶어요!!
나는 그저 당신의 채널을 들러봤어요! 당신의 비디오를 보는게 너무 재밌어요!




▶This is the longest username you will ever see in the history of youtube since february 14th, 2005◀ 2개월 전
-이 얼마나 환상적인 전주의 비디오인가!!




Jaudie J 2개월 전
- 나는 언젠가 거기에 가고 싶어요. 넘 예뻐보여요. ☆ ☆



CRISTY CID 2개월 전
- omg 맛있는 음식이 넘 많아요!!


 

ricky johnson 2개월 전
 - 서울&부산의 비디오도 만들어 주세욧!



Danwell Juliann 2개월 전
- 언니는 어떤 캐논 카메라 쓰는지 써줄수 있나요? 고마워요




Rosie K 2개월 전
-모든게 좋아보여요~! 나 한국에 텔레포트해서 자동차 여행 하고싶어요 (TT^TT)
여행이 진짜 대단하고 재밌어 보여요!!! 음식들 완전 대박이구요, 당신의 선글라스 완전 사랑해요! 디올꺼에요?




Samantha Elisabeth 2개월 전
- 전주를 사랑해요!하루동안 남원을 여행하시고 그 다음 여행은 전북에 내려와주세요!
  전주에서 45~50분 정도구요, 그리고 여기 심각하게 귀여운 마을입니다!!ㅋㅋ




Keira N 2개월 전
-전주가 너무 그리워요 ㅠ0ㅠ 늘 그렇듯이 님은 멋져보이구요! 오...맙소사..내 음식들..!




Jessica Aloha 2개월 전
- 굉장해요! 내가 갈 장소에 전주를 추가했어요 :)




Crisanlyn Salazar 1개월 전
오오! 보고나니까 너무 재밌어요~저런 종류의 음식은 여기 필리핀에선 한층 더 찾을수 없어요..ㅠㅜ
그래서 슬퍼요..많은 사랑을 드셨네요 사라씨!




Luvea Ah 1개월 전
-나 그냥 밥먹었는데, 또 다시 배고파졌어요 q.q 저도 저거 모두 시도해보고 싶어요!
그리고 이 장소 너무~ 훌륭해보이구요, 내 방문장소 리스트에 확실하게 올렸어요 ..




Luthfinnisa Sony 2개월 전
-님과 지원씨, 두분 모두 너무 귀여워요!




Indra Vargas 2개월 전
-우와 전주는 진짜! 멋있는 장소같이 보이네요




Pauline Nikolai 2개월 전
-달콤한 생활이네요~!
나도 빨리 이거처럼 내가 원하는 모험에서 뛰어다니며~ 즐기고 싶어요~!!
더 많은 행복을 드셧군요 사라씨..!




Dancefreak0956 2개월 전
-인천에서 전주가 얼마나 가까운지 아세요? (참고: 나도 음식 먹고싶어..너무 배고파!!저 모든 음식들이 웅장해보여!!)


Emily Sugiarto 2개월 전
-서울에서 제일좋은 고기집과 막걸리를 추천해줄수 있나요!?




moonifyme 2개월 전
-헐 나 저 명성옥 근처에 살았었어 !너의 동영상을 보고있으면 이게.. 굉장히 나를 추억에 잠기게 만들어!!
 전주는 확실히 모든 미식가를 위한 최고의 장소 중 하나야!




Sabina Gurung 1개월 전
-우왕 당신은 즐거운 한때처럼 보이네요! 그리고 음식도 무지 맛있어보여요!




Brenda Gonzalez 2개월 전
-우와 굉장해요.... 나도 지금 한국에 가고싶어졌어요!




Alice Yang 2개월 전
굉장한 동영상이네요~님은 색다른 풍경을 캡쳐하는 놀라운 일을 했어요!... 그런데 굉장한 퀄리티/편집실력이네요..!




Bailona 737 2개월 전
- 한국여행 하는게 가지고 있는 꿈인데.. 와아아아아 T-T



***


처음 번역해서 의역,오역,대체번역이 난무합니다..!
 단지 재미로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ㅋㅋ
영어 잘 하시는 분들이 보신다면, 분명히 조금 이상할태니까요 ㅠㅠㅋㅋ
그래도 열심히 했으니 재미있게 봐주세요~!
아무튼 재미있으셨나요?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퍼가실땐, 출저를 꼭 표기해 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