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에는 수도권 어디서든지

일본라멘을 먹기가 조금은

쉬워졌지만, 


그래도 저는

일본라멘이 먹고 싶어질땐 저는 이곳!!

나고미라멘으로 항상 방문을 합니다!




돈코츠라멘 전문점이기도 하거니와...


다른 라멘집과는 확실히 차이가

나는 차슈와 매우진한 국물맛,


그리고

착한 가격때문에 자주 옵니다..!


아무튼 시작해봐요..!






*서울시 홍대입구역 근처, 일본라멘 맛집 나고미라멘 *





그리하여 지하철을

타고 홍대역에 도착해서~


복잡하디 복잡한 9번 출구보다 좀 더 뒷쪽인

8번출구로 사진도 찍을겸 나왔습니다..!!

8번출구가 그나마 좀 덜하죠 인파가 ㅋㅋ


찾아가는 방법은 어려울것 같지만, 

꽤 쉽습니다..!


9번출구로 나오셔서

그냥 직진하시면 됩니다.


쭉~~가다가, 아래 사진에 보이는

삼계탕 집이 보이는 즉시 위로

올라간다음, 


GS25가 보이면

바로 우회전 하시면 됩니다..!참 쉽죠!?


이대로 찾아가시면 됩니다..!



홍대 야경 사진에 이어서...!

앞으로 쭉~오시면 됩니다..!


  


스마트폰으로 야경 찍기는 역시

쉽지가 않네요..! 흔들리고 노이즈도

많고~역시 야경은 신경써야할게 많네요.



위에 사진처럼 8번출구로 올라오셔서

9번출구 방향으로 직진하셔도 됩니다.

복잡할땐 저는 이렇게 가거든요 ㅋㅋ


  아무튼 그다음에 쭉 가다보면 횡단보도 하나

건너고 또 계속 직진 하시다가 이 삼계탕집

건물이 보이면... 올라오시면 됩니다..!



GS25 보이면 바로 우회전 하셔서

올라가시면 됩니다..!



드디어 도착..!! 그 유명한 나고미라멘..!!



홍대 최강 일본라멘 맛집

나고미 라멘 메뉴판 입니다..! 


돈코츠 라멘 전문점!

'라멘 육수와, 면발을 조절'

할 수 있습니다..!


보통은 4번인 '후쯔우'를 많이 먹으며

일반적으로 집에서 먹는 라면을 딱 적당히

삶은 느낌?입니다!


아무튼 저는 돈코츠 라멘을

 시킬까~하다가 결국은 '차슈멘'

시켰습니다. 면발은 후쯔우로 시켰구요.


차슈멘은 돈코츠라멘에

차슈 추가한 것과 같은 구성 이구요..!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되도록

차슈멘을 주문하시는게 좋습니다..!


왜냐하면 

돈코츠 라멘 시킨 뒤 차슈 추가하는것과

이것과 별다른 차이가 없기 때문입니다! 



면발같은 경우는

4번이 제일 많이 시키고~


3번아니면 취향에따라 5번정도..?를

가끔씩 주문하는것 같았습니다.


1번과 2번 면발은

매니아들이 먹는 면발 같았어요..!

저것들은 나중에 도전해야겠습니다!





라면이 나왔습니다..!!


그외 반찬은

저렇게 두가지가 나옵니다!


예전엔 식탁마다 개별적으로

담고싶은만큼 퍼담을 수 있었지만,


이젠 주문시에

나오는 방법으로 바뀌었네요..!


저 피클이 진짜 맛있습니다!!


생각보다 매콤하고 새콤하고 

달짝지근해요..!


오이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저 오이는

정말 맛있습니다..!!


 


처음 드시는 분들은 아마 처음에

냄새 때문에 약간 놀라실수도 있어요.


묵직하고 눅눅한것 같은 돼지 육수

특유의 텁텁한 냄새가 나는데...

국물을 마셔보면!!

 

그 냄새를 단박에 잊게하는

엄청나게 맛있고 자극적인 돼지고기

육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짠거 싫어하시는 분들에겐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단짠에 꾀기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짭짜롬한게 아주 맛있습니다~!


다른 라면집들의 돼지고기

육수는 가끔 이게 뭔맛인가..!


싶은 맹맹한 맛이 나는곳도 많은데,


이곳은 한국인의 입맛을 완벽하게 저격하여..!!

매우 짭짜롬하고 입안에 감기는,


정말 맛있다고 느낄만한

감칠맛과 깊은 육수맛을

한껏 보여줍니다...


이러고도 6000원...최고죠..!



차슈 입니다..!

상당한 두께의 돼지고기 입니다..!


대략 새로 10cm, 가로 3.5cm, 두께 0.5mm

정도는 되는것 같네요..!! 거기다 살짝 그을려서

탄맛도 조금 나고 진짜 맛있고 최고에요..!!


하지만 고기도 약간은 짭짜롬 합니다..!


그래서 역시 짠음식 안 드시는

분들에겐 추천하지 않습니다..!


짠건 아닌데 간이

사람마다 약간 쎄다고 생각 할 수 있을

정도의 간이라서...그렇습니다!


그리고 고기가 꽤 부드럽기 때문에

쉽게 뜯을 수 있구요~!


짜고 달고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셔보시면 정말

왜 맛집인지 아시게 될겁니다 ㅋㅋ


그리고 탄맛 좋아하시는 분들도

취향저격 당하실겁니다!!ㅋㅋ



면 두께는 이정도입니다..! 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보통정도의 두께라고

생각되네요!


식감도 상당히 좋습니다만,


스파게티면 마냥 오랫동안 잘

불지않고 버티는 면은 아니에요.


평소먹는 인스턴트 라면 먹는 그

 속도로 드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라면 사리도 한번 추가했습니다..! 


좋은점이 저는 8천원짜리 차슈라면을

시켰지만, 6천원 한그릇 시키신 분들도

'라면 사리는 1회는 무료'입니다!


이 이상은 안먹어봐서 라면사리 2회

무료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아무튼

학생들에겐 최고죠! 


2인분을 똑같은

가격에 먹을수 있으니까요 ㅋㅋ!


그러나 면이 따로 나오기 때문에 면발에 

국물이 스며들어 있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담궈두고 좀

기다린다음 먹으면 좋습니다..!




아무튼 어떠셨나요!?

저는 올때마다 왜 이곳이

맛집인지 항상 느낀답니다.


그 자극적인 육수맛은 정말...


한국인의 입맛을

제대로저격했다고

생각하거든요!


가격도 착해서 좋구요.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퍼가실땐, 출저를 꼭 표기해 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