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천쪽도 부천대학 근처에 라면집들이

생기기 시작했는데요, 그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집이 이곳 마찌카도 입니다!


종류도 딱 한종류만 있는게 아니라서

가끔씩 이것저것 먹으면 맛있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 부천대학 최고의 일본 라멘 맛집, 마찌카도 *





찾아가는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되게 쉽죠!


부천대학교 정문과 후문사이를 우측으로

가시면 중간 출입구 하나가 있는데요, 바로

옆에 있기 때문에 가게를 찾기가 굉장히~

수월합니다!



부천대학교를 찾아오시다 보면 이 길을

보실 수 있어요~! 부천대 입구쪽이 아니라

이쪽 후문 가는길로 쭉 내려가시면 됩니다!



이쪽으로 쭉 내려가다보면

아주 쉽게 찾을수 있지요!



이쪽길은 대학교 바로 옆 길이라서

제본및 화방, 카페 등등 먹거리도

많이 팔고 물가도 저렴한 편 입니다!




부천대학교 건물 입니다. 독립운동가

'한항길' 선생님께서 세운것으로 저는

알고 있어요. 게다가 재단이 부자인걸로..!

그래서 최근에 건물들이 더욱더 엄청나게

좋아진 것 같은 느낌입니다!



드디어 도착! 굉장히 찾기는 쉽습니다!

이곳이 부천에서도 상당히 유명한~~

라멘 맛집 '마치카도' 입니다!!



 


들어가기전에 풍경 한방찍고~!

아무튼 한장 찍고~이제 가게로

들어갑니다~ㅋㅋ




들어와서 자리에 착석을 했습니다~!

가게 내부는 일본 본토 라면집 같이

약간 좁습니다..! 그리고 일본 가게같이

계산대 앞, 창가쪽에 개인석이 있습니다!


그리고 휴지는 셀프로 사용하시면 되며

금연을 하셔야 합니다! 뭐 보통 라멘집에서

담배 피우시는 분들은 없겠지만요..!ㅋㅋ



 


추가 양념은 이렇게 하나가 있구요~!

소형 냉장고안에 스트라이프 사이다가

있는데 무료라서 마음껏 마시면 되구요~!

그리고 밥,김치및 단무지 무침은 셀프이며

 무료인데..근데 락교와 생강절임이 없네요! 


요즘 라멘집들 중에선 락교, 핑크색 생강절임

아마즈 쇼우가 (甘酢しょうが ) 없는곳도

꽤 있는것 같드라구요...흐음!


저는 라면 본연의 맛을 즐기고 싶어서

반찬없이 사이다 한잔만 먹었습니다 ㅋㅋ


 


메뉴판 입니다.

이곳도 기본은 '돈코츠 라멘'

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그외 '소유라멘'

'미소라멘'종류도 있습니다..!


가격도 착한 편입니다..!!


일본에서 직접 배워오셔서 라면을

만드시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부타동'은 예전에 한번 먹어봤었는데,


간이 생각보다 살짝 짜다고

느낄수 있는 간이었던

것으로 생각합니다..! 


양념이 되게 맛있는데

조금 짜다고 생각한 기억이 나네요.

그거 빼면 상당히 맛있는 편 입니다!




내부 데코레이션들...


기다리면서 찰칵!

그러고보니 계산대쪽도

꽤 멋있는데 촬영을 안했넹;;


이런 일본식 장식들

나름 귀엽지 않나요~?ㅋㅋ


그리고~


젓가락과 숫가락은 계산대 앞쪽

개인석이나 셀프 반찬 있는곳에

있어서 직접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아무튼

저는 '매코미 돈코츠 라멘'을 주문했고

생각보다 굉장히 빠르게 라멘이 나왔습니다!



드디어 등장~!! 차슈도 나름 큼직하고~


두꺼운 편이고 숙주나물과 반숙 계란이

들어있습니다..!! 차슈는 따로 수육으로

익혀서 나오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간은 따로 되어있지 않아서

그다지 짜지는 않네요~그리고 적당히

두툼한 일본스타일의 돼지고기라 

참 맛있습니다~!!



면발입니다!

실제로보면 색깔이 상당히

노란색상 입니다...!!


면 익힘정도는 항상

일정한 것 같더군요~~


면발은 따로 요청

하지 않은 이상,


아주 먹기 좋은 정도의

면발로 나옵니다...!!


중간단계 정도의

딱 좋은 면발 입니다.



그리고 계란 반숙이 정말 맛있습니다!

반숙계란은 나오지 않는 곳도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라면과 이 반숙계란의

조화가 정말 좋다고 생각하거든요!

라멘과 계란 반숙...아주 맛있어요!!


아무튼 나름 맛을 평가해보자면

맛은 일단 상당히 합격점 입니다!


'매코미 돈코츠라멘'을 먹었는데

육수도 진하고 간도 적당한 편이고..


간은 사람에 따라 아주 약간 짭짜롬

하다고 느낄 정도는 되는 정도 입니다!



차슈가 2장인데다가!!!!!


계란 반숙이 있어

굉장히 기름지게!


살 막 찌는 맛으로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차슈가 3장도 좋지만,

계란 반숙도 대박임 ㅋㅋ


그리고 라멘 육수는 일단...

특유의 돼지의 눅눅한 육수냄새는~


거의 나지는 않는 편 입니다!

그래서 꽤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매운정도는 보통정도 입니다.


대략 신라면 정도의 매운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되구요, 국물맛은 어떻냐면~


평균적인 일본의

돈코츠 라멘이 그렇듯,


한국인이 생각하는 그 특유의 달달하고 

촥 감기는 매콤한 맛은 아니고,


깊고 살짝

느끼하면서 두반장 특유의 짭짜롬하고

덜 자극적인 매운맛과 상당히 흡사해요.


두반장을 사용한 것은 아니지만,

국물맛이 뉘앙스가 꽤 비슷합니다.


두반장 향기가

나는것도 아니지만 그 맛의 스타일이

약간 비슷한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물론 당연히!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에요!


그리고 국물에서

마늘맛은 많이 나지

않는 편 입니다.


사실 이 집의 추천메뉴는

'앗사리 미소라멘'입니다.


육수와 매콤함이 돈코츠보다 훨씬 

개운하고 맛있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물론 저는 언제나 고기를

사랑해서 오늘도 돈코츠를 먹었지만,


만일 방문하신다면

'앗사리 미소라멘'을~


한번 드셔보시는것을

저는 추천합니다~!!



***


아무튼 착한 가격에 부담없이 맛있게,

계란 반숙까지 먹을 수 있어서 참으로

좋은 곳 입니다!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퍼가실땐, 출저를 꼭 표기해 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