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0월 26일, 멋진 가을 풍경을

보기위하여...경복궁에

갔었습니다.


문화가 있는날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꽤 많던..!


언제봐도 멋진... 광화문!



가을이라 그런지, 아이들이

경복궁으로 소풍 오듯이..

정말 많이 왔었습니다!


Palaces of Korea


물론 이렇게 사람들이

정말 많았답니다~!!


경복궁의 여기저기서

이런저런 행사를 되게

많이 하더라구요...ㅋㅋ


연꽃 없는 흐린 경회루...

뭐랄까 조금 삭막하긴

하네요...


이곳은 지어진지

오래 되지 않은,

태원전 입니다.


경복궁 입구서 부터

이곳 태원전을 거친 후,

저기 국립민속 박물관쪽

까지 천천히 구경하다보면

.....


경복궁 터가

얼마나 넓은지 잘

알수 있죠. ㅎㅎ


그만큼 가장 끝쪽에

만들어진 곳 입니다.



여기까지는 너무나도

동선이 길어서 그런지..


몇몇 사람들만 방문

하더군요...!



사람들도 별로 없고,

흐리고 차가운 날씨라

황량하게 느껴집니다.


옆에서 보는 문의

모습이 멋지네요..!



단풍은 이정도군요.

11월달이 최고일 것

같습니다.


비가 올듯 흐린 날

이었는데, 굉장히

멋진 느낌이었어요.



그와중에 이렇게

해가 잠깐 보이던..

ㅎㅎ


저녁이 되니까 사람들도

별로 없더군요...!!


잘 몰랐는데, 경복궁은

생각보다 새파란 빛을

뿜어내고 있었습니다~!



실제로보면 경회루의

지붕이 굉장히 큰데..

흠..!


흐린날의 고궁은

역시 흐린날 만의

느낌이 좋습니다...


특히 가을, 최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