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번 12월 3일날 눈이 왔었죠!


미리 예보를 봐서 알고 있었기

때문에, 준비를 하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눈이 내리는 즉시

나갔습니다..!


아침에는 눈이

오지 않더니 점심쯤이 되니까

폭설이 내리더군요! 눈이 와서

다행이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ㅋㅋ



이때까지는 보통정도로

내렸습니다.  올해 3번째

내리는 눈이네요~~ㅋㅋ


날은 많이 춥지가 않아서

그런지.. 도로에는 내리는

눈이 쌓이지는 않더군요.

다행입니다!ㅋㅋ


그리고 버스를 탑승하여

인천대공원 후문쪽 으로~

갔습니다. 이쪽에 드디어!

인천대공원 역이 생겼죠..

아직 완공은 아니지만요!



갑자기 눈이 미친듯이

내립니다..! 멋지네요~


이곳은 새로 지어진

인천대공원 역 입니다.


거의 다 만들어졌네요.

전철역이 생긴게 정말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Incheon Grand Park Station


눈 내리는 풍경은 정말 멋지네요.


인천대공원 역의 풍경이 되게

사이버틱 느낌이 나네요



인천 대공원 역의 멋진

모습입니다.


ㅋㅋ 멋있죠?

아무튼 역이 생겨서 저는

다행이라 생각을 한답니다.

ㅋㅋ


전철이 생겨서 자연환경과

그린벨트가 변화가 되어서

아쉽기는 합니다만..


벚꽃이 피어나는 봄시즌과

가을의 단풍 시즌이 되면...

그저 시골에 위치한 이곳이

엄청난 주차난, 도로정체를

보여주기 때문이랍니다~! 



그리고 이러한 특별한 시즌이

굳이 아니더라도, 주말만 되면

사람이 바글바글한 장소에요.


인파도 정말 몇년전에 비해서

더더욱 많아 진 것 같습니다..!

주말엔 빈틈이 없을 정도이죠.


그래서 거대한 대중교통편이

꼭 필요하던 장소였습니다~!


시흥,인천,부천 3개의 도시에서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장소라서

생기는 미칠듯한 주차난, 그리고

교통정체가.. 드디어 거의 완공된

이 역으로 해결 될꺼라 믿습니다!





인천대공원역의 멋진

정면 샷 입니다. ㅋㅋ


눈 오는 풍경...

참 좋지 않나요?


눈이 작게 오는데다가

셔터 속도는 자동이라...

비오는것 처럼 찍혔네요.

ㅋㅋ



아직은 들어가지는 못해요.
허나 차량 기지로 들어가는
인천 지하철 2호선 전차들은
벌써부터 레일 윗쪽을 수시로
지나가더군요. ㅋㅋ 꽤 멋지던..


공원 이용자의 많이 증가로

그냥 시골이었던 후문쪽에도

주차장이 필요하던 상황이였죠.


그러한 이유로 생겨난, 굉장한

주차난 때문에 역사 아래쪽의

주차장을 어느정도 빠방하게~

만들었습니다. 드디어 생겼다!

ㅋㅋ


그러나 이 정도의 크기로

특히 봄에 발생되는 미칠듯한

정차문제가 잘 해결이 런지..!



크고 드넓은 지하철 트레일!

여기서 부터 운연동 뒷쪽의

그린벨트까지 이어집니다. 


그린벨트 지역에 차량기지가

있는데, 지하철로 인하여 쭉

이어지는 멋진 시골길들이

사라져서 사실은 굉장히 

아쉽습니다만..!


점점 증가하는 인천대공원

방문객들과 많은 주민들을..


생각하자면 아쉽지만! 그래도

잘 만들었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레일도 나름 멋져요.ㅋㅋ


고가 철도 위에 흩날리는 멋진

눈 내리는 풍경, 참 멋지지 않나요?





요건 화분으로도

많이 판매하던데..

이름이 궁금하네요!


열매도 무슨맛일지

꽤 궁금합니다 ㅋㅋ

아무튼 날씨가 많이

춥지 않아서 그런지~

눈이 슬러시처럼 녹네요!


입구쪽 사진은 이만큼

찍었으니 이제 인천대공원

안으로 슬슬 들어가 봅니다!!




인천대공원은 3곳의

정식 출입구가 있죠.

저는 남문이 가까워서

항상 남문을 이용합니다.


눈 내리는 공원 풍경이

참으로 정겹고 뭐랄까

겨울을 그립게 하네요.


이쪽이 길도 편하고 풍경도

더 멋지다고 생각도 합니다!



오랫만에 겨울출사를

기대하고 왔는데..!


눈이 쌓이지도 않고,

살짝 지저분한듯한...


추적추적한 느낌이

멋있지는 않네요 ㅠㅜ


그래도 눈이 쌓이지

않는편이 일상생활엔

훨씬 편하니..그려러니..




눈과 비가 섞인 슬러시가

오다가, 작은 눈이 조금씩

내리는걸 반복하다가 이내

갑자기 폭설이 마구 내리기

시작합니다! 오오...


Snow Scanery in Korea, Corea


오오...미친듯이 쏟아집니다..!

인천대공원 눈오는 풍경!


여기는 궁도장 근처인데

매우 멋진 풍경이 연출됩니다!


손은 시려웠지만 나오기를

잘했다는 생각과 함께 집에

빨리 가고싶다는 생각이

계속 교차했네요 ㅋㅋ




한 15년전에는 공원 좌측에 

집이 많이 없었는데 분명히..


최근에는 장수동의 발전과 

함께 공원 바로옆쪽에, 여러

집들과 교회들이 즐비하네요..!


韓国の仁川大公園


눈이 장난 아니게 오네요!

함박눈이 펑펑 내립니다!

ㅋㅋ


함박눈 내리는 풍경은

언제나 멋진 것 같아요.


오기전에 먹은 아메리카노

2잔과 마요네즈 바른 빵에서

나오는 에너지가 고마웠어요!


왜 러시아에서 마요네즈를

많이 먹는지 알겠더군요!

ㅋㅋ


아무튼... 장수동쪽 입구로

다다릅니다. 이쪽은 주말에

오면 먹을걸 많이~ 판매하죠!




한 20년전 쯤엔 이쪽에

이런 입구가 없었죠~!


입구없이 그저 옆에 산과

비탈길, 나무들만 가득가득

 있었던 것 같은 기억이...ㅋㅋ


이제는 장수동도 엄청나게 

발전했다는게 느껴집니다..!!




역시 멋있는 풍경은 실제로

보는게 더 멋진듯!! 은은하고

새하얀 눈과 하늘..넘 멋져요!


춥지만 그래도 앞으로 쭉~

더 앞쪽으로 가봅니다!




봄,여름,가을에는 느낄수없는

은은한 멋이 느껴집니다..!!


여기가 이렇게 멋있었나!?

굉장히 깔끔해서 그런지

여유마져 느껴졌습니다!





길이 추적추적 조금은

느낌이 이상하네요..ㅋㅋ

슬러시를 밟는것 같은 느낌..!


전경을 마음껏 찍고 싶었지만,

눈이 쌓이지 않고 걍 녹아서~

사진을 찍어도 그닥 멋지지는

않더군요..! 다음에 눈이 더욱

쌓이면 도전해야 겠어요!




아직까지 단풍의 

색깔을 담고 있길래

찍었는데... 이쁘네요!




갑자기 파워 폭설이 내립니다!

ㅋㅋ 쪼금 춥지만 멋있네요..!


이렇게 눈이 펑펑 많이 오는

와중에도, 출사를 나오셔서

사진을 찍으시거나, 산책

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이 계셨습니다. ㅋㅋ


춥고 눈이 오지만, 이렇게

멋진 장소안에서 산책을

하면..추위도 모르죠!ㅋㅋ




이맘때쯤 되니까 베터리의

용량이 20% 정도만 남아서

어쩔수 없이 스톱 했네요... 


갤럭시S3로 2시간넘게

사진 찍어본적은 처음인데,

베터리가 빠르게 소비되네요..!


아무튼 정문으로 가는 방향

옆쪽의 주차장 같은, 자전거와

인라인 스케이트 장 바로옆에

연결되어있는 장수천 쪽으로

나갔어요~! 여기가 타지인은

잘 모르는 멋진 장소 입니다.




굉장히 멋있어서

못참고 결국 2장!

멋있지 않나요?ㅋㅋ



저 멀리 관모산이 보입니다..!

다음번 눈올때 관모산도 한번

올라가보고 싶네요.


소래산같이 높지도 않고,

조망과 풍경이 꽤 멋져서

잠깐 올라갔다 내려오기

좋거든요..! 다음에 한번

도전 해봐야 겠습니다..!



***


새하얀 눈이 아름답게

흩날리면서, 소복하게 

쌓이지는 않긴 했지만,

풍성한 함박눈을 볼 수

있어서 재미있었습니다!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퍼가실땐, 출저를 꼭 표기해 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