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늦가을에 약간이나마

남아있는 단풍, 그리고

알록달록 멋지고 이쁜

낙엽을 즐길겸,


 산책도

할겸, 기록도 해놓을겸

해서 사진을 찍었어요..!


매일 보는 풍경들이지만,

매일봐도 언제나 아름답게

느껴지는게 단풍 이잖아요..!


그래서 비록 일반적인 동네

지만, 사진으로 남겨놓을 겸,

산책 겸! 간단히 갤럭시S3를

들고 나름 출사를 나갔어요!

ㅋㅋ



이때는 2015년 11월 6일..

이때까진 핸드폰으로 많은

사진을 찍어본적이 없었기

때문에, 갤럭시 S시리즈의

사진 능력이 궁금했었어요!


그래서 가벼운 마음으로..

마을의 단풍들도 이쁘니까

한바뀌 돌면서~ 연습했죠!!


그리고 사진을 찍어보니..

겔럭시S3의 풍경촬영 능력..

생각보다 좋네요! 역시 Galaxy S3!


 


여러가지 촬영 모드를 실험을

해보기 위해서.. 가급적 이렇게

맑은날, 테스트 했습니다..!ㅋㅋ


가을만큼 색감및 촬영모드를

테스트하기 좋은 계절도 없죠!

무튼 사진은 매우 잘 나오네요..!



 


Autumn Scanery in Korea, Corea 


이렇게 쌓여있는 낙엽들만 찍어도

그림이 잘나오죠.. 역시 가을이

사진찍기에는 최고인듯!





가을 단풍아래서의

산책은 역시 즐거워요!


흐드러지는 단풍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최고죠!


올해는 단풍들이 정말

아름답게 물든 것 같아요.


최근 몇년은 그저 바짝바짝

마르기만 했었는데.. 올해는

아무튼 멋집 풍경 입니다!


 


서창동은 신도시 입니다.

그래서.. 아파트와 녹지의

밸런스가 잘 맞는 상당히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는

작은 마을??정도의 도시죠.


4계절 언제나 깔끔하면서

정갈한 모습을 보여주는~

멋진 동네라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카메라 능력을 보면..

확실히 핸드폰 카메라라서

시야각이 디카와 차이가 나요.


그리고 디지털 줌이라서 흠..!

사진의 질은 상당히 좋지만,

줌과 시야각은 어쩔수 없네요!


그래도 가볍게 사진을 찍기엔

더할나위 없이 좋습니다! ㅋㅋ




가을모드로 촬영 해봤어요.

색상표현이 장난이 아니군요!


상당히 예전 삼성의 디지털

카메라들이 붉은색을 꽤나

강하게 표현을 했었었죠~! 


가을모드가 그때보다 더욱

강하게 잡는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가을모드는 간단하게

쓰기엔 상당히 색감이 강해서..

풍경모드가 가장 좋은듯 합니다!



다시 마을이야기를 하자면,

한 2년전?만 해도 이쪽은

푸르른 공터였었거든요!


그러나 이제는 건물들이

거의 다 들어찼습니다..!


2지구가 서서히 도심의

모습을 갖춰가는 중인데,

서창 1지구는 만들어진지

대략 10년이 너머가는데...


이제야 건물들이 거의 다

만들어지기 시작하네요~!!


하지만 그때의 빈공간들속

푸르름도 멋있어서 약간은

아쉬운 느낌도 드네요. ㅋㅋ



Korean Town Photo


서창도서관 맞은편 입니다!

이곳은 은행나무는 별로없고,

벚꽃나무 위주라 봄과 가을에

정말 멋있는 풍경 이랍니다~!

봄과 가을이 아주 화려하죠..!


철쭉철에는 하얀 백철쭉들이

정말 풍성하게 피어난답니다!


허나 벚꽃나무 위주라 조금더

쓸쓸한 느낌이 강하긴 하네요.


그리고 이제 아파트 단지로

들어서서 지나갑니다~!



임광그대가 아파트 입니다.

역시 이곳도 너무 멋집니다..!


정원과 나무들의 조화로움이..

그저 평범한 일상 풍경이지만

정말 멋져 보이게 잘 해놨어요.


아파트 단지들이 모두다 엄청

멋지고 그런건 아니라고 항상

생각을 하는데요, 서창동에서

이 아파트 단지가 가장

봄, 가을에 멋지답니다!


韩国, 韓国のインチョン


봄에는 풍성한 벚꽃들이,

가을에는 알록달록한 단풍..!


아파트 단지 내부 부터, 근처

외부 산책로들 까지 모든 계절

모두 굉장히 아름다워요..!ㅋㅋ


적당한 풍경, 셀카, 음식사진

정도 찍기에는 너무 좋네요~!


아무튼 갤3의 체감결과는...

고화질로 저장하면 디카와

사진의 질 차이는 없네요..


허나 시야각이 좁아서 디카

보다 촬영 범위가 좁고, 또

줌이 광학줌이 아니기 땜에

줌으로 할수있는 표현들은

똑딱이가 훨씬 낫습니다~!


그러나 줌 같은 이런저런

컨트롤 없이 사용하신다면

똑딱이랑 별차이 없는듯!




한바뀌 다돌고... 가을의 말벌..!!

그리고 접사! 일반 촬영모드

에서 자동 접사..이거 좋네요!


아무튼 겔럭시 S3의 사진은

상당히 좋습니다. 시야각이나

줌이 필요없이 가볍게 사진을

찍기에 정말 좋은듯 하답니다!!

ㅋㅋ


그리고 이제 서창동도 가끔

서창1지구라고 불리네요ㅋㅋ

서창 2지구가 새로 생겼으니~


여기가 이만큼 발전하는데 거진

10년은 됬으니 서창 2지구 또한

이정도는 걸릴것 같습니다..!



***


예전에는 정말 자연이 푸르르고

바다가 근처에 있는, 섬과 같은

시골느낌 물씬나는 마을이었는데..


이제는 조금 멀지만 지하철 기지도

생기고, 더 크고 더 새로운 2지구도

생겨서 그런지 새로운 느낌입니다.

 

조용하면서도 깔끔한 전원도시

같은 신도시 느낌이 됬네요..!ㅋㅋ


2지구와 지하철 기지 생기기전에는

정말 자연환경,아름다운 곳이었는데..!!!

그래도 발전되니까 좋습니다 ㅋㅋ


버스편은 여전히 별로지만..그래도

좋아질꺼라 믿습니다..!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퍼가실땐, 출저를 꼭 표기해 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