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디어 한달내내 흐리고

비오던 11월이 가고, 해가 

환하게 밝고 짱짱한, 그리고

춥디 추운 12월이 왔습니다.

푸르른 12월의 첫날이군요~!


어제부터 오늘까지 드디어

밝은 햇살이 밝았습니다..!!


진짜 11월 한달내내 우중충하고

추운 가을날씨 때문에 햇빛이 정말

보고싶었는데.. 이렇게 밝아주네요!!




드디어 시원한 파란

하늘이 떴습니다..!!


푸르른 하늘이 정말

아름답게 느껴지네요!


오랫만에 쬐는 햇살..

낮은 습도..좋아요..!ㅋㅋ

우중충한 하늘은 이제 그만..!!



일렬로 늘어선 빌라들..!!

맑은날씨 덕택에 거리도

더 맑고 멋져보입니다..!

몰랐는데 이렇게 보니까

전깃줄들이 멋지네요..!



12월초라서 아직 열매들도

색깔 이쁘게 잘 있네요...!!

뭐 찍을까 생각하던참에

이뻐서 촬영! ㅋㅋ




버찌인거 같은데..귀엽죠?..

1년을 잘 매달려 있는게

신기하네요. ㅋㅋ



제대로된 가을을

한달여동안의 마치

영국을 연상 시켜준

날씨덕택에 못 즐겨서

아쉬운 가을이었는데..


이렇게 12월을 시작하는

첫째주 부터, 맑고 따뜻한

햇살을 볼 수 있어서 정말

고마웠습니다..!! 깨끗하고

맑은 겨울이 기대됩니다.



***


영국인들이 왜 선텐을

좋아하는지 알수있었던

한달이자, 하루였습니다.

따뜻한 햇살, 푸른 하늘이

정말 반가운 하루였네요~!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퍼가실땐, 출저를 꼭 표기해 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