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첫눈이 왔습니다~!

딱 첫눈이라는 말에 맞는

 아주 적당한 양이 왔어요.


안올줄 알았는데 갑자기

눈이 팍팍 오길래 피자도

살겸 사진도 몇장 찍었어요.

ㅋㅋ



서창동 성당. 여름내내

만들더니 정말 12월이

다가올때쯤이 되니까, 


거의 다 완성했네요..!

공사기간을 거의 완벽

수준으로 잘 지켰네요!


그리고 저렇게 감나무도

한그루 있네요...대봉시..!!



이 근처는 서창동 성당을

필두로 꽤나 여러곳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상당히

변화를 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느낌이 좋네요.


앞의 빌라가 만들어질

때가 엇그제 같은데..!





생각보다 많이 오네요...!! 

새벽에 눈이 와서 그런지

약간은 쌓였습니다. 과연

이번 겨울은 눈이 얼마나 올련지..!


Korean Maple and Church


그래도 아직까진 가을의

끝자락이라, 단풍나무는

가을의 색상을 가진채로

알록달록 잘 있습니다~!

상당히 이쁘네요 ㅋㅋ


이쪽 라인이 철쭉과 벚꽃

때문에 볼때마다 풍경이

아름다운 곳 입니다. ㅋㅋ



이런식으로 계속 옵니다..!

23일정도 쭉~ 연속으로

흐리고 비가 계속 오는

독특한 영국같은 날씨..

참 독특한 날씨입니다.


3년전 7월이 딱 하루 빼고

계속 비오고 흐리고 그랬던

기억이 정확히 있는데요...!!


 여름도 아닌 이런 11월에

한달내내 계속 비오는 건

처음겪는 것 같네요 ㅋㅋ


제 느낌상 올해 장마는 

11월, 바로 지금입니다!




서창중학교! 첨 만들어질때는

보면서 언제쯤 완성이 될까?

이 생각을 볼때마다 했는데..


이젠 졸업생들이 수두룩 하죠..!!

만들어진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횡단보도도 대각선

방향으로 2개가 늘어났네요..!


이쪽은 변함없이 마트며

음식점이며 문방구 등등

다 몰려있는 장소죠.ㅋㅋ


은행도 있고 미용실도 있고

 뭐먹을때도 되게 편하죠 ㅋㅋ



뒷편은 변함없는 모습이군요..!



59쌀피자..저렴하고 

맛있는 씬 피자 입니다..!

이 가격대에 맞는 맛과 크기!


그래도 저는 맛있더라구요 ㅋㅋ

페페로니를 주문했습니다..!


韓国のインチョン,  韩国仁川廣域市


몇년전까지만 해도 

이런 멋진 음식점이며

카페는 파리바게트가 전부였는데..


정말 멋진 디자인의 카페와 

음식점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신도시는 10년정도는 되야 

이렇게 발전하는거 같네여..

서창 2지구는 벌써 멋지지만!





거의 다 건너서 한방!



뭔가 특이한것 같아서 한 장..!

Galaxy S3



뭔가 멋있는것 같아서 한장..!



59 쌀피자의 페페로니 피자

입니다! 라지인데 피자헛의

스몰 사이즈 정도 같네요! 


혼자 다 먹을수 있을

정도의 크기이지만,

그래도 맛있어요 ㅋㅋ



***


이제 드디어 겨울이 왔네요..

올해도 한달밖에 남지 않았네요..!


아무튼 눈이 쌓이지 않고 적당히

이정도만 가끔씩 와주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납니다.ㅋㅋ


너무 많이오면, 풍경은 있지만,

적당히 오는게 일상생활엔 좋죠!


요만큼씩 오면 분위기도 살고

즐겁고 좋은것 같습니다!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퍼가실땐, 출저를 꼭 표기해 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