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속적으로 비도오고 해서 

오늘도 다시 산책을 했어요.


이번에 산책한 장소는 바로..

시흥시 신천, 대야, 은행동에

살고계시는 분들이라면 거의

다 아시는 유명한 길 입니다!


그 유명한 시흥, 인천 사이의

인천대공원 가는 길인데요..!


이 장소도 계절 불문하고 정말

이쁜 곳이죠! 또한 여름철에는

조깅과 산책로로 이용하죠.


가을철에는 단풍도 상당히

아름다워서 사진도 한번쯤

찍을겸~ 산책을 했습니다!



Samsung Galaxy S3

 



근처에 굉장히 멋진 단풍이 

물든나무가 있으니까 일단

한장찍었어요..! ㅋㅋ


그리고 산책을 시작했어요.

ㅋㅋ 비가 꽤 오더군요..ㅋㅋ


아무튼 인천 대공원 후문 근처,

서창동 가는길인 주유소 왼쪽

길로(약수터길)쭉 올라갔어요..!



그리고 시흥시 방향으로

열심히 걷기 시작합니다.


인천대공원 자주다니시는

분들은 익숙한 곳이죠~ㅋㅋ


많은분들이 사이클, 런닝을

즐기는 아주 유명한곳이죠.


이렇게 낙엽이나 단풍이 한창

물들면, 비올때나 노을질때가..

정말 멋있습니다! ㅋㅋ 길 또한

깔끔해서 보행하기 좋답니다~!

가끔 운동하기에 정말 좋지요..!




이 열매는 무엇일까요~?!

엄청 많이 열렸던데 궁금..!


성당히 많이 본 열매인데요,

정작 이름을 모르겠군요.ㅋㅋ


삼성다운 참 강렬한 색상으로

사진 촬영이 되었네요. 강렬한

색상이 보기가 좋은데..흔들림;


아무튼 앞으로 쭉 걷다 보면

만의골 입구가 나오게 되요.

산과 산의 사잇길 입니다!




그냥 도로지만.. 특히

비올때 운치가 마구 나는

상당히 멋진곳입니다..!ㅋㅋ


특히 만의골 입구쪽은.. 시골의

풍경과 바싹마른 낙엽들, 차가운

빗물이 조합되면 쓸쓸~한 맛이..!


아주 물씬 나는 멋진 장소랍니다.

가을은 역시 이런 느낌이 좋네요!



Korean Rainy Scenery in Autumn

 


드디어 추어탕 맛집들이 잔뜩

몰려있는 운연동 입구앞

육교가 보입니다~!





이렇게 보니까 육교아래도

꽤 멋지더군요.ㅋㅋ 마치

일본같은 느낌이 드네요!




韓国の仁川, インチョン, 韩国

 


이 육교위에서 보는 멋진

풍경이 예술입니다! ㅋㅋ

나름 이쪽부분의 조망점..!


단풍이나 낙엽이 이쁘게

폈을때의 일몰이..너무나

운치있고 감동스러워요!


이유가 여기서 인천쪽을

바라보면, 정확히 서쪽을

바라보는거라 그래서죠!


그리고 겨울에 눈올때도

멋지다고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이 근처가 시골에,

전원마을이라 그런지 저런

감나무도 여러 집들이 많이

키우더군요.. 꽤나 이쁩니다!

ㅋㅋ



저멀리 시흥과의 경계점인

빨간등대도 보이네요..!

ㅋㅋ




도로도 넓어서 언제든지

와서 보면 시원한 느낌이

나고 참 좋은 장소입니다!


아무튼 이런 식으로 산책을

하면 11월 중순의 단풍이나

낙엽을 한껏 즐기며, 운동을

할 수 있어서 재미있습니다.

ㅋㅋ


혹시 가을에 인천대공원을

방문하신다면, 약간 길지만

이쪽으로 오셔서 산책 한번

하시고~앞쪽 추어탕 집에서

밥 한끼 하시는 걸 추천해요!



***


빗속의 낙엽이 짙은,

익숙한 길일지라도..


한번쯤은 멋진 사진

으로 남겨놓기 위해

찍다보면, 익숙한 이

길이 새롭게 보이고,

색다르게 보이네요!


가을의 익숙한 길을

한번쯤은 사진으로

남겨보시길..!!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퍼가실땐, 출저를 꼭 표기해 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