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거의 16일 연속 매일매일

흐리고 비오는 유럽 같은

날씨가 이어지던 인천.....


드디어 오늘!! 정말 간만에

한국다운 이쁜 해가 멋지게!

화창하게 뜬 하늘을 봤어요!


마치 영국같던 날씨가 드디어

햇살이 밝았네요..! 다행입니다!


늦었지만, 맑은 아침에 햇살을

받으며 단풍구경을 했습니다!!

비가 온 다음날이라 더 맑고

화창했습니다 ㅋㅋ




단풍나무... 단풍나무는

정말 가을이건 겨울이건

언제나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시골풍경도 한방..!





아침엔 낙엽도 아름다워

보이네요! 햇살이 눈부셔..

ㅋㅋ


푸르름과 낙엽과의 조화가,

햇살과 함께, 이쁜 모습으로

조화로운 느낌이 너무 이뻐요!


역시 어떻게 찍어도 최고인

계절이 바로 지금! 가을이죠!




보름만에 이런 밝은

햇살을 봐서 정말

즐거웠네요..ㅋㅋ


화창한 날씨가

역시 최고입니다!


korean Autumn Scenery


맑은 햇살과 푸른하늘,

비록 동네속 작디 작은

단풍나무 이지만.. 또한

정말 잠깐 본 단풍나무

지만, 정말 즐겁네요..!


가을은 쓸쓸하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많은 감명을 줍니다.



***


이제 단풍 시즌에서

낙엽시즌으로 바뀌고

있지만, 아직은... 약간

남아있는 멋진 단풍을

모두 함께 즐겨봅니다!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퍼가실땐, 출저를 꼭 표기해 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