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천 지하철 2호선이 생기면서, 

완전 시골이었던 서창동 뒷편

논밭부분에, 전철 차량기지가

들어서게 됬습니다!


원래 저 자리는 논이 있었죠.

이곳은 논과 산의 조화가 좋아

굉장히 아름다운 장소였답니다.


그런데 이젠 없어져서 상당히

아쉽습니다만, 그래도 수많은

인천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만들어졌기 때문에...!! 흐음

어쩔수 없지요...


아무튼 인천지하철2호선은

아직근 타보지는 않았지만

열차를 이런식으로 보네요 ㅋㅋ


Korean incehon Subway Depot


완공된지는 대략..1년인가?

그렇게 되는것 같습니다..!


거의다 완성되고 이렇게 전철이 

들어선것은 얼마 되지 않은걸로..!


원래는 이 자리에 논이 있어서

 가을에 황금 들판이 펼쳐지던

곳이라 조금은 아쉽습니다!




인천2호선의 열차입니다.

작다고 말로만 들었는데

정말 작군요..!! 8칸인가..?


알짜베기 노선이라던데

정말 열차가 작네요.ㅋㅋ

이쁘고 귀엽기는 하네요!!




시골이라 풀들이 많네요..!!

이곳은 소래포구를 가는

서창동 뒷 길 입니다.


인천대공원과 서창동

사이, 운연동 뒷쪽 길이며,

수많은 논밭이 있답니다.



시흥시와의 경계점인 장소

이구여, 갯골생태공원과

연결되게끔 거대한 도로

공사를 많이 하고 있네요.


3년뒤에는 사람들도

정말 많이 찾는 장소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그럼 마치겠습니다!


***퍼가실땐, 출저를 꼭 표기해 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