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오는날 산책도 할겸~

또 단풍도 구경할겸 해서

단풍구경 산책을 했어요.


 인천대공원까지는 꽤나

거리도 있고, 비도오니까,

가까운 곳을 생각했어요.


그래서 가장 가깝고 멋진

장수-서창동사무소 옆쪽,

서창동 도서관 공원으로

산책을  나갔습니다.ㅋㅋ


Rainy day in Autumn of Korean

 

서창동은 다른건 몰라도 풍경은

정말 멋있어요 ㅋㅋ


서창 2지구가 완성되기

전 까지는 서창동이라고 불렸는데,


지금은 서창 1지구라고

불리는게 더 많은듯 합니다.


신시가지 보다는 조금 더

주거중심의 단지 이지만,


단풍과 공원, 건물들 조화가

정말 끝내주는 동네라고 생각해요.


가을에 어디 딴데 갈 필요 없이

충분히 멋진 단풍을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단풍은 정말 손색이 없는 아름다운

마을이에요. ㅋㅋ 언제나 멋진듯!



멋진 단풍들을 사진으로 담고,

그리고 단풍을 구경하면서 쭉~

걷다가 드디어 공원에 들어섭니다.




'서창도서관'

공원 끝쪽에 있으며~


왼쪽으로 가면 장수서창동

사무소가 있습니다!


신도시에서 항상 볼수있는

깔끔하고 멋진 스타일의 공원입니다!


저는 저기~남동구청에 있는 미추홀

도서관쪽 만큼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여기가 더 작지만, 미추홀과는 다른, 

나름 신도시 특유의 분위기와

멋이 있습니다 ㅋㅋ


 


간단하게 휴식할 수 있는

의자와 자전거 거치대..

규모는 좀 작아요!ㅋㅋ





서창도서관..!

첫 시공때 도서관이 

지어진다고 해서 기대가 많았었죠!


실내가 되게 넓고 큰건 아니지만,

깨끗하고 쾌적하고 디자인 멋지고

휴게시설 괜찮고~! 상당히 좋아요.


 다 좋은데 사람이 너무나도 많아서..

ㅋㅋ 자리는 번호표를 뽑은 뒤, 그

번호에 맞는 자리에 앉는 방식이죠.


입구쪽의 커다락 쇼파도 상당히

좋아요. 들려서 그냥 잠깐 앉아서

휴식하기에도 좋습니다. ㅋㅋ


韩国, 仁川廣域市

 


도서관과 동사무소가 근처에

모두 있기 때문에, 가벼운 운동

하기에 굉장히 좋은 장소입니다.


가벼운 산책으로는 최고이며~!

농구나 테니스 하기도 좋습니다!



이런식의 운동기구도 여기저기

배치되어 있구요..! 규모가 작아서

다  가깝게 배치되어있습니다 ㅋㅋ

아무튼 이제 한바뀌 돌아보겠습니다!


 

 


빗속의 가을...오오!

비오는 가을 너무..

멋있어요! ㅋㅋ


韓国の仁川、ソチャンドン


삼성의 카메라는 똑딱이들이나

스마폰 카메라나.. 색감을 꽤나

특이하게 잡는 경우가 있거든요!


윗 사진처럼요..! 갤럭시S3의

풍경모드인데 색상이 강하게

인식되서 촬영 되네요...흠!



Korean Autumn Scenery, Corea



아름다운 빗속의 단풍은 최고네요!

중간중간 "풍경모드가을모드"

번갈아가면서 촬영해봤습니다.

귀찮지만 계속 바꿔가며...


풍경모드가 색감이 약간 더

희안하게 잡히는 결과네요..!


비오는데 단풍이 있다!

이 경우는 가을모드가 조금더

나은 듯 합니다. 하지만 보통은

풍경모드가 나은듯 하네요.ㅋㅋ




폰카메라는 잘 사용하지 않아서

몰랐는데, 셔터속도를 마음대로

조절을 못하더군요. ㅋㅋ


 그래서 풍경을 찍다보면,

DSLR으로 잘 표현하지는 않는

희안한 포커싱이 찍히네요..ㅋㅋ



스마트폰도 아웃포커싱이 나름

되는겁니다!! 나만 몰랐었을태지만..!

접사는 그래도 상당히 만족스럽네요.



접사력도 생각보다 괜찮네요!

'접사모드'를 꼭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접사가 되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ㅋㅋ

폰은 이게 참 편하네요.


그리고 한바뀌 다 돌았어요!

빗속의 단풍은 언제 보아도

정말 아름답네요...ㅋㅋ





갤럭시S 시리즈는 사진촬영 모드가

많은데요, 개인적으로 풍경사진을

촬영할 때에는, 가을이라 할지라도

가을모드보다 '풍경모드'로 설정해

사진을 찍는게 좋네요..


저는 똑딱이 계열 사진기일 경우엔

테마 촬영모드를 열심히 사용해야

줘야된다고 생각하거든요..!


가을, 풍경 모드..를 번갈아가면서

사진을 찍어본게 오늘인데요~~!


'가을'모드는 단풍이 어마어마하게

흐드러진 풍경, 즉 단풍이 가득 찬

경우, 혹은 오늘 같이 빗속의 단풍,

혹은 노을질때가 최고의 능력을

보여주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일반 가을 풍경이라던가,

여타 다른 풍경을 담으실때에는 

'풍경'모드로 찍는게 좋네요.


그냥 '일반'으로 촬영하는 것 보다

색상 표현이 조금 더 낫습니다~!

전 S3지만, 갤럭시S 같은 경우는

 대부분 비슷할거라 생각합니다..!



***


어떠셨나요? 신시가지라서

풍경하나만큼은 아름다운

 인천의 떠오르는 서창동!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퍼가실땐, 출저를 꼭 표기해 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