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차돌박이는 과연

 

어떤 부위 일까요?

 

 

 

제가 아시는 분의

 

이야기를 빌리자면!

 

 

 

차돌박이는

 

양지 부위의

 

일종으로써!

 

 

 

갈비 ~ 뱃살 부위에

 

포진되어 있데요.

 

 

 

광고도 한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위치가 그니까.....

 

제가 배워본 바에 의하면!

 

 

 

 

갈비쪽에 약간 가깝게

 

붙어있는 부위 같드라구요.

 

 

 

 

소 앞가슴 갈비뼈 아래 부위

 

제 1갈비뼈 ~ 7갈비뼈

 

 

 

 

바로 아래에 있는

 

무려...근육!!!!!!!!!!!

 

부위라고 합니다!

 

 

 

 

양지 부위에서 가장

 

윗쪽에 분포 한다고

 

생각하면 된다네요.

 

 

그림의 양지와 갈비 사이쯤의 고기가 차돌박이라고 하네요.

 

 

 

근데 뱃살이랑

 

이어지는 부분에 있어서~

 

 

 

 

기름기가 많고

 

질긴 부위 라네요!

 

 

 

좀 질겨서 차돌박이는

 

얇게 먹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차돌박이 먹을때

 

기름이 많이 나오는 이유

 

라고도 하네요!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 광고도 한번씩만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