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천에서 하는 3개의

가장 유명한 봄꽃 축제 중

하나인 복숭아 꽃 축제!


부천시 내에서는 유명한

로컬 축제중 하나입니다.


만... 


한적하게 꽃 구경만을 하기

위하여, 그냥 복숭아꽃 절정

시기에 맞춰 방문했어요.


축제 당일날에는

가봤자 뭐 그냥 먹을거리

팔고 난리법석! 그런거라~


ㅎㅎ


이곳은 주변 거대 도시들의

봄꽃 명소들과 비교를 한다면,


꽃 축제의 꽃 규모 자체는

아담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축제 시기에 맞춰서

방문 하면, 되려 복숭아 꽃

구경에 별로 도움은 안되요!


그렇지만 축제 기간 아니면

나름 여유로이 둘러볼만

하답니다.


그리고 꽤나 특별한

장소이기도 하지요.

ㅎㅎ


일단, 복숭아 꽃 자체가 일반

시민들에게는 되게 낮선 존재

아닙니까!?


게다가 수도권이고, 역에서

특별히 먼 거리도 아니랍니다.


그리고 당연히 무료 입장이니

편한 마음으로 방문 가능하죠.


 그리고 복숭아 꽃 자체가

일반인들에게는 꽤나

특별난 거라 생각해서,


자세히 관찰을

해보고자 방문 했습니다.



특별히 찾아가기랄까 그럴것도

없는 수준으로 찾기도 쉽습니다.


그냥 역곡역 2번 출구로

나온뒤, 앞의 사거리에서 윗쪽

방향으로 쭉 올라가면 됩니다!


말그대로 입구로 나오신 후,

그냥 앞으로 걸어가면 됩니다.


ㅎㅎ 참 쉽죠!?


버스를 타고 방문하시는게

좀더 편하기는 합니다만~!


별로 안 타도 상관 없는

정도의 거리 랍니다.


걷는 시간이나, 버스

기다린 후 탑승하는

시간이나...


솔직히 거기서 거기라~

그냥 도보를 이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 입니다.



역으로 나온 뒤, 앞으로

그냥 직진 쭈욱 하는데~

이 초등학교가 나온다면,


아주 제대로 된 방향으로

가고 있는것이 맞습니다!



중간 중간 이렇게 귀여운

꽃들이 조경 되어 있어요.

참 이쁘네요~!



드디어~도착!


사진 찍으면서 성인들

보통 걸음 걸이로 오니까,


딱 15분 걸렸습니다.


좀 널널하게 걸어서

오면 조금 더 걸리겠죠?


그러나 평균 정도로만

걸으면 15분 정도의

거리니까, 걸을만 합니다!



그 앞의 안내판을 보고!

이제 입장을 해봅니다.



시작부터 상당히 복숭아

꽃이 아름답게 피어있습니다!

하늘도 맑아서 더더욱 이쁘네요!



파란 하늘과 복숭아꽃!

분홍색으로 빛나는게 참

화사하답니다~!


사실 복숭아 꽃을 인지하고

관찰한게 이번이 처음이라

기대를 나름했는데,


그럭저럭 기대에 충족

되고 좋은 첫 인상이

남네요! ㅎㅎ



화창한 햇빛과 함께

알록 달록한 복숭아꽃이

참 아름답고 이쁘답니다~!


잘 몰랐는데, 복숭아 꽃도

꽤 여러 색이 나더군요...!!


철쭉과 같이 빨강, 분홍, 하양

이런 색들로 나뉘더라구요. ㅎㅎ


복숭아 꽃도 봄꽃 조경에 나름

괜찮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마치...색상 있는 매화나무를

보는 듯한 느낌이 들더군요.

ㅎㅎ


꽃잎 크기는 벚꽃과 진달래

중간쯤? 되는 크기랍니다.




입구로 올라가다 보면

나름 귀여운 시골 풍경과,


평화롭고 한적하게 보이는

공터 풍경이 펼쳐지면서~


이렇게 붉은 복숭아 꽃도

보인답니다.


붉은 색 복숭아 꽃이라...

멋져요!



파란 하늘과 알록 달록

꽃들, 연두빛 나뭇잎들이

보기 참 아름답습니다.ㅎㅎ




푸른 하늘과의

조화가 참 아름답네요!



이렇게 하얀색의

복숭아 꽃도 있더군요..!

알록달록해서 이쁩니다~



윗쪽으로 올라가다보면,

본격적으로 복숭아 밭이

나온답니다.


맨날 복숭아 꽃 축제가

어쩌구~만 듣다가 실제로

보니까 감회가 남다르네요!


여기서 수확한 복숭아들은

어떻게 쓰일지 궁금하기도

하더군요~!




복숭아 꽃동산...!!


중간중간에 보이는

빨갛고, 하얗고 그런

아이들이 오카야마산

복숭아 나무 같더군요.


알록달록해서 더 심으면

더 좋을것 같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위로 올라가다 보면,

이런 풍경이 보이는데...


입구부터 이쪽까지가

오카야마산 복숭아꽃이

있는 지역 이랍니다~!



딱 이쪽까지만 알록달록

복숭아 꽃을 볼 수 있죠..!


아무튼 올라가다 보면~


오른쪽 윗쪽에 복숭아 밭이

하나 있고, 앞으로 약간 경사진

오르막길, 왼쪽에 내려가는 길이

있어요.



이건 오른쪽 상단 복숭아밭

중간에서 찍은 사진 입니다!


아무튼 저 앞쪽 오르막 길이

메인 같다는 생각이 팍 들어!


일단 먼저 앞쪽 길로 이동을

했습니다~! ㅎㅎ




앞으로 쭉 가니까 하얀 꽃과

함께, 그럭저럭 규모가 있는

복숭아 밭이 나옵니다!


하얀색이 꽃이 연두빛 처럼

비춰지는게 귀엽더라구요~!



복숭아 밭에서 저 멀리

도심 아파트들도 보이고,

오른쪽엔 춘덕산과 원미산이

보이는데...


풍경이 꽤 아기자기 하고

귀엽게 느껴지더군요~!



오른쪽은 이렇게 벚꽃이

듬성듬성 보이는 연두빛

산이 보인답니다.


나름 시골 풍경이고, 산도

별로 안크고 귀엽고 깔끔한

느낌이고...풍광이 참 좋은듯!



싱그러운 봄이 느껴지네요.

ㅎㅎ


복숭아 밭 규모는 그다지

크지는 않습니다.


그냥 걷기만 한다면 대략

12분? 정도면 한바퀴 전부

돌 수 있을 정도의 크기에요.


윗쪽의 사진에 보이는

저 정도 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규모를 보면, 뭔가 엄청나고

굉장한 장관 이런건 아니고...


사진 찍으면서 짦게나마 산책

할 수 있을 정도의 아담한

크기 랍니다. ㅎㅎ


하지만 복숭아밭에 마음껏

들어갈 수 있는 개방형이라,


온갖 사진 찍기에 아주아주

좋은 장점이 있답니다~!


또 크기는 작지만 복숭아

꽃이라는 메리트가 있고,


주변에 산, 논밭도 나름

귀엽고 아기자기 하고~


뭔가 많이 바라고 온다면

솔직히 뭐야 이게 끝인가..?

라는 말이 아마 나올겁니다만,


부천 시내 가다 잠깐 들려 한시간

정도 사진도 찍고~꽃 구경 잠깐

하고~ 이런 가벼운 마인드로

오시면 꽤 좋습니다.


뭔가 바라는 마음으로 오기엔

작고, 아예 가볍게 오면 그래도

상당히 볼만한 풍경을 자아냅니다!



앞으로 가면 또 내려가는 길이

나오는데요, 내려가다 보면

오른쪽에 멋진 꽃이 있더군요!




분명히 복숭아 꽃 같은데...

굉장히 진한 핑크색 이더군요!


진한 핑크빛인데 벚꽃보다는

꽃이 커서 그런지, 생각보다

이 나무들이 되게 아름답더군요!


아침 일찍 오신 다른 분들도

예네들을 보는 순간, 바로

사진기 셔터를 누르시더군요!

ㅎㅎ


색상이 진한데다가 꽃도

생각보다 되게 빽빽하게

펴서 그런지,


보는맛이 상당하답니다!

이 나무가 사진 찍기에는

제일 좋았던 기억이네요.



열심히 사진찍고 구경

하고 있는데, 갑자기

날씨가 흐려지네요.


이놈에 날씨가 왜이런지

몇일째 지랄맞은 날씨가

펼쳐지는군요!!


맑았다가 흐렸다가

자주 이러네요;; ㅎㅎ



날씨가 흐려지긴 하지만

그래도 햇빛은 들어오니

다행입니다.


아무튼 보시는바와 같이,

가다보면 복숭아 밭으로

저절로 들어가게 되어있어요.


아래는 논밭이랑 연결이 된

곳이라 막아 놨거든요. ㅎㅎ


시에서 운영하는 거라 그런가,

가까이에서 직접 체험 할 수

있게 해놔서 좋은 것 같습니다.


가까이서 보고, 향기도 맡아

보고...만져도 보고~ 좋네요.


향기는 벚꽃과 같이 거의

없던걸로 기억 납니다.ㅎㅎ




가까이에서 복숭아 꽃을

찍어봅니다!


날씨는 비록 흐리지만,

꽃은 귀엽고 아름다웠어요.


뭔가 보색 대비가 저절로

되는 느낌이 들더군요. ㅎㅎ



중간에 귀여운 작은

복숭아 묘목에서도

이쁜 꽃이 핍니다.



좀 돌아보며 사진도

찍고 그러니 파란색

하늘이 나름 보이네요.

ㅎㅎ


아무튼 앞으로 가면

약간 오르막길이 나오는데,


위에서 봤던 그 오카야마

복숭아 나무들 있는 쪽이

나오더군요~


한바퀴 도는게 굉장히

간단합니다. ㅎㅎ


이쪽은 좀 더 돌아본

후 올려고 했는데,


그냥 한바퀴 도니까

바로 나오네요...!!




그래도 알록달록한

풍경이 이쁘네요.


개나리도 한껏

활짝 펴서, 꽤나

잘 어울리더군요~!


작지만 전체적인

풍경 자체는 아기자기

그 자체로 다가옵니다!


여타 여기저기서

쉽게 볼 수 있는 뭐

그런 꽃들도 아니고~


뭐랄까 조금만 더 규모나

여러가지 볼것들을 추가,

개발을 해나간다면...


나름 수도권 내에서도 상당히

유명한 장소가 될 수 있겠다

싶은 느낌이 드는 장소 였습니다!



아무튼 이런 저런

생각을 하다보니...


생각보다 너무 빨리

전부 둘러봐서~


아쉬운 나머지, 한바퀴

더 돌아봅니다. ㅎㅎ


Peach Flower Spot in Korea


한바퀴 더 돌려고 하니까,

파란 하늘이 얼굴을 그래도

보여줍니다. 오오..고마워요!


푸른 하늘과 핑크색 복숭아

꽃들...잘 어울리고 아름답습니다!


꽃은 열매를 맺어야 하니, 그냥

만져보는 선에서 꽃들을

지켜주시면 좋을 듯 합니다..!




벚꽃 시즌도 다가고 조금

아쉬웠는데, 색깔 짙은

매화 나무 보는 느낌...


이 느낌 때문에 그래도

아쉬움도 사라지고

좋더군요~ㅎㅎ


거의 벚꽃 막바지에 만개를

하는 특성이 있기 때문에,


벚꽃을 충분히 보고 오셔서

구경 하셔도 좋구요~!


벚꽃을 충분히 못 즐기신

분들께 정말 좋은

장소인 듯 합니다.


벚꽃 시즌이 끝날때쯤

상당히 풍성하고 약간 큰

만개한 꽃을 볼 수 있는,


가장 한국적인 꽃 구경을

할 수 있는 소중한 장소

입니다~!



파란 하늘과 복숭아꽃...


韓国の桃の花スポット


흐리고, 맑고 지랄같은

날씨지만,


꽃 만큼은 변함없이

아름답습니다.


在韩国的桃花斑


언젠가 복숭아가 왕창

열린 풍경도 보고 싶네요.

ㅎㅎ



이제 다 구경하고 나가려고

하니까, 또 흐려지네요...;;


여기가 위에 적었던 상단

복숭아 밭인데요, 여기도

뭐 사실 똑같습니다. ㅎㅎ


뒤에 산이 있다는걸 제외

하면, 여기서도 마음껏

복숭아 꽃을 구경도 하고

만져도 볼 수 있답니다~!



부천시 봄꽃 명소

복숭아 동산 전경~!

열매가 열릴때가 기대 되네요!




*총평*


요약 하자면 이렇습니다.



1. 뭔가 엄청나고 대단한

풍경은 아닙니다.


2. 규모도 작은 편 입니다.


3. 매화 나무 같은데

좀 더 크고, 꽃이 생각보다

풍성하게 핍니다


4. 개방형이라 밭에 들어가서

구경 할 수 있습니다!


5. 주변 산과 시골 풍경이

아기자기 하고 이쁘답니다.


6. 대략 매해 4월 15일 ~17일

사이가 최고 절정기 입니다.


7. 역에서 걸어서 15분쯤 되고,

찾아오기도 굉장히 쉽습니다.


8. 규모가 작다보니 부천 중동이나

여타 다른 명소와 연동해서

오시는걸 추천 합니다.


***





텃밭이 귀엽네요. ㅎㅎ


아무튼 부천 봄꽃 명소중

한군데인 춘덕산 복숭아

동산을 방문 했습니다.


생각했던 건 어마무시한

넓이의 복숭아 밭 이었는데,


그 정도는 아니고 어느정도

한눈에 볼 수 있는 정도의

아담한 규모 였습니다.


그런데 주위 풍경도 귀엽고,

접근성도 상당히 좋은편이라,


조금만 더 발전, 개발 시키고

가꾸어 나간다면~


서부 수도권

내에서도 상당히 유명해질 수

있는 그런 장소 같았습니다.


여러분들도 벚꽃이 아쉬우시면,

도심지 구경을 겸해서 한번

정도는 들려보시길~!


***퍼가실땐, 출저를 꼭 표기해 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