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군포 철쭉 축제를 구경한 후,

아무 생각없이 아무 버스나

타보니, 결국 당정역까지

오게 되었어요.


거기서 그냥 집으로 가려고

했는데, 앞에 왠 인공 폭포가

있길래 그쪽으로 가봤습니다.



이때 당정역은 처음 와봤는데

생각보다 크고 깨끗하고 뭔가

한가로운 느낌이 가득한 곳

이었습니다..!


게다가 생각보다 철쭉들도

이쁘게, 보기좋게 심어놓고..

한가로운 주말이 느껴지더군요.


Korean Park scenery


버스에서 내려서 보니 저렇게

멋진 인공 폭포가 있었습니다.


다른곳에 만들어진 폭포들

보다는 퀄리티가 상당하더군요.



드디어 폭포 앞에 도착..!


이용안내에 잘 따르면서!

폭포 감상을 했답니다!


다른 폭포들과는 다르게

바위들을 상당히 리얼하고

멋지게 만들어놔서 그런지...


생각보다 가까이서 보니

훨씬 더 멋진 모습이더군요.


게다가 폭포는 하나의

작은 정원 마냥 조경을

아름답게 꾸몄더군요.


아주 잘 만든

웰메이드 작품

그 자체 였습니다..!




인공 폭포 주위도 생각보다

많은 철쭉을 심어놨더군요.


아무생각없이 방문한 장소

인데, 굉장히 멋진 장소를

발견한 것이죠!


거주민 분들에겐 그냥

평범한 장소이지만..!


저는 처음 와본 곳이라

그런지 나름 신선하고

살기 좋은 마을이구나!


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당정 공원은 작지만 깨끗하고

깔끔하게 꾸며놨더군요...!!


게다가 아파트 단지와

전철역 옆이라 그런지


산책하고 운동하시는

분들도 참 많았습니다.


공원 풍광이 생각보다

좋은 편에 속하고...


의외로 철쭉을 상당히

많이 심어놨더라구요!


인공 폭포 또한 철쭉을

기가 막히게 심어놔서..


그래서 군포 철쭉축제의

연장선 같은 기분이었죠!



그리고 폭포도 구경하고 한바뀌

돌아볼겸 옆쪽 길로 걸어가봅니다.


옆쪽 또한 폭포수가 펄펄 흐르고,

뭔가 산 정상 같은 느낌이 나네요.


앞쪽의 시원한 폭포와는 또다른,

산 정상쪽을 재현한 듯 합니다.



실제 폭포에선 이렇게

철쭉과 바위의 조화를

보기가 힘들죠.


여러 종류의 철쭉들과

계곡 바위의 조화가

멋있네요!


 


바로 옆쪽을 찍어도 다른 장소

같은 느낌도 나고, 산 정상같은

느낌도 나고 정말 괜찮더군요.


그냥 동네 마을 공원에서

이 정도 퀄리티의 멋진

인공 폭포를 보다니..!



계속 보면 볼수록 참

탄성이 나오더군요. ㅋㅋ


저 바위를 진짜 디테일하게

잘 만든데다가, 조경을 너무

기가막히게 한 것 같아요..!!


어느 위치에서 사진을 찍어도

그림이 팍팍 이쁘게 나옵니다!



그리고 길을 따라

한바퀴 산책을 해봅니다.


군포 철쭉제는 사람들도

너무 많은데다가 철쭉들

개화시기도 들쭉날쭉~~


이라서 시기를 잘 잡아야

멋진 장관을 구경 할 수

있는데...


여기는 공원 철쭉들

개화 시기도 거의 평균적!

들쭉날쭉 하지 않은편이고..


군포 철쭉동산이랑 얼추

개화시기가 똑같은 편이라~


철쭉제 구경좀 하다가

여기서 와서 인공 폭포

구경 하면서 사진도 찍고

힐링 하기에 참 좋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앞쪽에는 거대한

골프장 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색상의

철쭉들 위주로 많이 심어

놨더라구요.


공원 전체의 개화 시기도

나름 잘 맞는 편이었어요.


군포시의 숨겨진 소규모

철쭉 명소 입니다!



한바뀌 뒤로 걸어보면

이렇게 동산 마냥 보이는데,


주변 콘크리트 아파트들과

노을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평화가 느껴질 정도더군요!


한가하고 시원한 주말

일요일 저녁이네요..!


Korean Azalea Flower in Dang-jeong Park


옆쪽 부분으로 다가가서

또다시 한장..!


폭포의 어느쪽에서

구경해도, 정말 잘

꾸몄다는 감탄사..


계속 나오네요!

ㅋㅋ


대략 3면으로 되어

있는데, 모두 조금씩

느낌이 다르답니다.



폭포 꼭대기 부분이

너무나 멋지더군요.


실제로 보면

정말 멋지게 보입니다..!


알록달록 철쭉들과

바위, 푸른 잎들의 조화..!



다시 앞쪽으로 도착~


귀여운 멍멍이도

폭포랑 사진 찍네요.


ㅋㅋ



반대편은 운동 하는

넓은 운동장이라서

그냥 보통이고 해서...


또 다시 한바뀌

산책 합니다.

ㅋㅋ



이곳에 와서 계속 든 생각은,


군포 철쭉 축제를 다 보고,

두번째로 여기를 들러보는

것도 상당히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엄청난 인파와 철쭉간 개화시기

차이점으로 인한 들쭉날쭉 한

철쭉 상태...


그리고 철쭉 외에는 아파트만

있을뿐이라, 약간 멀지만 여기

와서 멋진 인공 폭포도 보고~


인파땜에 제대로 못 즐긴

철쭉도 즐길 수 있고~ 또

여유로이 휴식도 할 수 있고..



사진 찍기도 되게 좋은 장소고,

철쭉 축제 입구 앞에서 버스를

타면 20분 정도면 도착도 하니..


나름 패키지로 엮어서 올만한

숨겨진 명소라 생각 들었어요..!


오실때에는 -군포 철쭉 동산에서-

수리고등학교 방면으로 가셔서

"3-1번" 타시면 된답니다.



물론 폭포 외에는 평범한

동네 공원이라서 그냥

폭포 하나만 보고

오신다면..!


당연히... 아쉬우므로...

철쭉 축와 연동하여

오시는걸 추천하구요..!


당연히 볼만한건

이거 딱 하나만 있기

때문에, 충분히 호불호

갈릴 수 있으니까요~!


만일 연동해서 오시더라도

같이 오시는 분에게 반드시

물어보시는걸 추천해요!



의왕쪽이라 그런가

제트기가 무지 빠르게

지나갑니다..!



이렇게 일요일의

저녁이 흘러갑니다...!


단 한번도 와본적 없는

미지의 장소가, 생각보다

멋진 풍경을 보여주는 곳..


이런 곳을 찾아서 상당히

감명 깊은 하루였습니다.


들쭉날쭉에 사람 엄청 많은

군포 철쭉 축제보다 더 나은

여행을 했다는 생각이 물씬

나는 하루였습니다.



*** 요약 ***


- 그냥 평범한 동네 공원이에요


- 근데 인공 폭포가 정말 멋있어요


- 근데 볼만한건 철쭉들과 폭포가 전부!


- 군포 철쭉 축제 행사 장소에서

버스 한번으로 올 수 있어요


- 군포 철쭉 축제와 꽃의 개화

시기가 거의 동일 하답니다


- 사진 찍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방문해봐도 좋은 장소인듯!


***퍼가실땐, 출저를 꼭 표기해 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